온라인 힙합 라이브 콘서트 ‘2020 MCON K-HIPHOP Live concert’, 9월 23일 개최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안방에서 콘서트를 관람하는 비대면 랜선 콘서트가 점차 늘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한 공연 불가로 힙합 공연계에 역시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는 가운데 주식회사도너츠는 하이라이트레코즈(Hi-Lite Records)와 하이어 뮤직(H1GHR MUSIC)과 함께 오는 9월 23일 오후 7시부터 온라인 힙합 콘서트 ‘2020 MCON K-HIPHOP Live concert -Meet me in your room -’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주최 측은 이번 온라인 콘서트는 일본 최대 라이브 플랫폼 믹스채널(MIX CHANNEL)을 통한 비대면 라이브 콘서트로서 기본적인 라이브공연티켓 외에도 추가 특전이 들어있는 티켓으로 팬들의 요구를 충족하는데 집중했다고 소개했다.

또한 파격적인 라인업으로 힙합공연을 기다렸던 팬들에게 높은 기대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하이라이트레코즈는 HIPHOP 붐을 일으킨 『SHOW ME THE MONEY』 의 심사를 비롯해 한국대중음악상 힙합부문을 수상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K-HIPHOP계의 중심 Paloalto가 수장으로 있다. 하이라이트 레코즈의 이번 공연 참가 아티스트는 팔로알토, 허클베리피, 레디, 윤비, 조원우, 스월비이다.

아울러 하이라이트레코즈는 10주년 컴필레이션 앨범이 나온 후 갖는 공연으로 남다른 의미를 갖고 있다.또한 박재범과 차차말론이 설립한 인터내셔널 힙합 레이블 'H1GHR Music Records'는 대한민국과 미국 시애틀주에 근거지를 둔 글로벌한 멤버들로 구성되었으며, 이번 공연에는 pH-1, 우디고차일드, 골든, 하온, BIG Naughty(서동현), TRADE L이 함께 한다. 특히 이번 공연은 하이어뮤직의 첫 컴필레이션 앨범이 나온 후 첫 공연이며, 새로 영입된 TRADE L의 공연에 참가해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2020 MCON K-HIPHOP Live concert’의 티켓판매는 오는 9월 22일(화) 오후 6시까지이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포털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