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송혜교·현빈, 중국발 재교제설 루머로 곤혹…소속사 '선긋기'→네티즌도 '황당'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배우 송혜교와 현빈이 난데없는 재결합설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는 "사실무근"이라고 선을 그었다. 하지만 두 사람을 향한 관심은 이틀째 사그라들지 않고 있다.

지난달 31일 중국의 한 연예채널은 '현빈과 송혜교로 추정되는 남녀가 한밤중에 개와 함께 산책했다'며 '이 모습이 SNS에 사진으로 포착됐다. 이미 동거 중일 가능성도 있다'고 보도하며 해당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두 명의 인물이 서있는 듯 보이나 어두운 터라 식별이 불가능하다. 특히 현빈은 현재 영화 '교섭'(감독 임순례) 촬영차 요르단에 체류 중이기 때문에 해당 사진의 신빙성이 떨어졌다. 이 게시물은 이후 삭제됐다.

하지만 중국 SNS을 타고 루머가 급속도로 확산됐고 결국 현빈과 송혜교의 소속사는 각각 "전혀 사실이 아니다"며 "대응할 가치가 없다"는 입장을 내며 사실무근임을 강조했다. 송혜교는 중국발 루머로 인해 여러 차례 곤욕을 치른 바 있다. 국내 네티즌들은 중국발 루머의 무분별한 확산을 염려하며 황담함을 토로하고 있는 분위기다.

한편, 현빈과 송혜교는 지난 2008년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에서 호흡을 맞추며 연인으로 발전, 2년 간 공개 열애를 했다. 2011년에는 결별 소식을 전했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