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아웃: 인베이젼 어스’, 그들의 정체에 이목 집중 “메인 예고편 뜨거운 반응”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제작진이 선사하는 SF 배틀 블록버스터 ‘블랙아웃: 인베이젼 어스’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 가운데 기대감에 사로잡힌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주목 받고 있다.

‘블랙아웃: 인베이젼 어스’는 어느 날 지구를 침략한 외계 존재에 의해 순식간에 온 지구가 멈춰버린 후, 그들의 존재에 맞선 인류의 사투를 그린 영화.

메인 예고편을 통해 살아남은 인류가 구축한 마지막 방어라인과 지구를 침략한 존재를 처음으로 접한 관객들이 계속해서 감탄 섞인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메인 예고편은 순식간에 전 지구의 통신과 전기 그리고 생명까지 모두 꺼져버린 초유의 사태 직후, 최후의 인류가 처한 상황을 생생하게 담아내며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더욱이 지금껏 밝혀지지 않았던 지구를 침략한 존재의 목적과 정체에 대한 실마리가 처음으로 드러나 있기도 해 더욱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조금씩 밝혀지는 인류의 적의 정체에 대한 힌트에 대해서는 “왠지 ‘프로메테우스’느낌 나네... 대박날듯!”(신***)와 같이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SF 영화를 언급하며 관심을 보이는 관객도 있었고, “1억 6천만이라니! 정체가 뭔지 궁금하니 보러 가야지” (윤***)처럼 예고편 속에서 떡밥처럼 던져진 요소들에 대해 언급하며 기대감을 표하는 관객도 있었다.

아울러 “와 이거 극장가서 꼭 봐야할 듯” (Ho***), “영화관에서 꼭 보자” (박***) 등 SF 장르다운 화려한 볼거리와 스케일에 감탄하며 반드시 극장 사수를 외치는 관객들의 리뷰가 뒤를 이었다.

또한 “이거 재밌겠다” (송***), “재밌을 것 같아” (조***), “하나 둘 볼만한 영화가 나오는 것 같기도” (김***), “이런 게 영화지” (이***)와 같이 예고편만으로도 벌써 관람에 대한 열의를 드러내는 관객들의 반응도 다수 찾아볼 수 있었다.

메인 예고편 공개와 함께 이어지는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공개하며 8월의 기대작임을 증명하고 있는 ‘블랙아웃: 인베이젼 어스’는 8월 개봉 예정이다.

[사진 = 조이앤시네마]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