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합시다' 홍현희X제이쓴 부부표 투표송 공개! '저 세상 텐션'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KBS 1TV 2020년 총선 특별기획 ‘정치합시다’가 ‘투표송 릴레이 캠페인’의 새로운 참가자인 홍현희&제이쓴 부부의 ‘표쏭’을 공개해 시선을 강탈했다.

4월 15일 국회의원 총선거를 앞두고, KBS1 ‘정치합시다’를 제작하는 KBS 선거방송기획단은 선거에 대한 관심과 투표를 독려하기 위해 투표송(‘표쏭') 릴레이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앞서 박토벤(작곡가 박현우)이 만들어낸 ‘표쏭’은 카피추(개그맨 추대엽), 피아니스트 유니, 트로트 황제 태진아, 배구 선수 이다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참가자들에게 재해석됐다.

다섯 번째 ‘표쏭’ 참가자는 홍현희&제이쓴 부부로, 이들은 넘치는 흥과 끼를 주체하지 못하며 마이크를 잡고 율동까지 선보였다. 특히 '홍쓴 부부' 버전의 ‘표쏭’은 단순히 듣는 투표송이 아닌 보고 즐기는 노래로 발전해, 최근 대유행 중인 지코의 ‘아무노래 챌린지’에 맞먹는 중독성을 자랑했다.

‘홍쓴부부’의 흥겨운 ‘표쏭’을 이어받을 다음 주자가 궁금해지는 투표송 릴레이 캠페인은 4.15 총선까지 계속되며, KBS 1TV 2020년 총선 특별기획 ‘정치합시다’는 3월 29일 오후 8시 5분 5회 2부 ‘민심포차’를 방송한다.

[사진제공 = KBS1 '정치합시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