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방으로 온 할리 퀸…'버즈 오브 프레이' 오늘(4일)부터 VOD 서비스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영화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가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는 조커와 헤어진 할리 퀸이 고담시의 여성 히어로팀과 함께 빌런에 맞서는 솔로 무비다. 배우 마고 로비가 연기한 '할리 퀸'의 하이텐션 매력과 더불어 통쾌한 액션과 화려하고 강렬한 색감이 돋보이는 영상으로 팝콘 무비로서의 유쾌함을 만날 수 있다. 실제로 로튼 토마토 평론가 점수인 신선도 86%를 비롯해 관객 점수인 팝콘지수 89%까지 받았으며 전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여 흥행에 성공했다.

특히 영화 '존 윅' 감독이 만든 강렬하고 치열한 액션은 오락영화로서의 최고의 관람 포인트이다. 고담시 악당들과의 격투 장면과 오토바이 카체이싱 등이 쉴 새 없이 이어지고 태권도와 킥복싱, 유도와 주짓수, 가라테를 접목해 마치 곡예와도 같이 짜릿하고 강력한 액션 스타일로 관객들이 마치 격투 한복판에 있는 것처럼 느끼게 만든다. 강력한 액션의 진가를 안방 극장에서 만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 VOD는 IPTV(KT Olleh TV, LG U+ TV, SK BTV),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 KT 스카이라이프, 온라인동영상 서비스(네이버 시리즈온, Seezn, U+모바일tv, Wavve, 카카오페이지) 등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 = 워너브라더스 코리아 제공]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