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대학생 리포터 8기 모집…리포팅·영상 촬영 등 3개 분야

[마이데일리 = 최창환 기자] KT가 2020시즌을 함께 할 대학생 리포터 모집에 나선다.

KT 위즈는 25일 "금일부터 구단 공식 이메일을 통해 2020시즌 KT 위즈와 함께 꿈을 키워 갈 대학생 리포터 8기를 모집한다"라고 밝혔다.

올 시즌 대학생 리포터 모집 분야는 작년부터 신설된 리포팅 파트와 콘텐츠 디자인, 영상 촬영 및 편집 파트 등 3개다. 야구를 사랑하는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아나운서·리포팅에 관심이 있거나 진로 희망자, 영상 편집 및 디자인 프로그램 사용 가능자들에게는 가점이 부여된다.

KT 위즈 대학생 리포터 8기는 2020시즌 홈 개막일인 4월 3일부터 마지막 구단 행사인 2020 팬 페스티벌까지 활동하며, 정규시즌 홈 경기의 1/2(36경기) 이상을 출석해야 한다. 또한 이들은 각종 영상 및 이미지 기반의 콘텐츠로 구단의 다양한 뉴미디어 채널에서 팬들을 만나게 된다.

적극적인 리포터 활동을 위해 2020시즌 KBO 정규리그 및 KBO 주최 행사, 구단 진행 행사에 출입 가능한 AD카드를 발급받고, 기본 활동비 지급뿐 아니라, 팀별 콘텐츠의 호응을 평가해 5회에 걸쳐 우수 팀 시상을 진행한다. 더불어 대학생 리포터들의 원활한 진로 체험을 위해 영상 촬영과 편집 기술 및 콘텐츠 기획에 대한 실무자들의 1대1 피드백과 특강을 실시한다.

모집 기간은 25일부터 3월 22일까지며, 구단 홈페이지 내 '위즈 소식'을 통해 내용을 확인하고 자유로운 양식의 지원서와 포트폴리오(선택 사항)를 작성해 구단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추가 궁금한 사항은 구단 이메일 또는 구단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메시지를 통해 가능하다.

[KT 위즈 대학생 리포터 8기 모집. 사진 = KT 위즈 제공]

최창환 기자 maxwindo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