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게임' 옥택연 "이연희와 '결혼전야' 후 7년만에 재회…그땐 날 버리고 갔다" 농담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배우 이연희, 옥택연이 영화 '결혼전야' 이후 7년 만에 재회한 소감을 밝혔다.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MBC에서 MBC 새 수목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극본 이지효 연출 장준호 노영섭) 제작발표회가 열려 장준호 PD, 주연 배우 옥택연, 이연희, 임주환 등이 참석했다.

이연희는 "'결혼전야' 이후로 긴 호흡의 드라마로 다시 하게 됐다.' 결혼전야'는 짧은 만남이었다"며 옥택연과의 당시 기억에 대해 "동갑내기이다 보니까 편하게 촬영했던 기억이 난다. 워낙 옥택연 씨가 훌륭한 배우라고 생각이 들어서 이번 드라마 역할로 좋은 시너지가 났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갖고 이 작품을 선택하게 됐다. 같이 하게 돼서 너무 좋다"고 말했다.

옥택연은 "'결혼전야'에선 이연희 씨가 저를 버리고 간다"고 너스레 떨며 "이번 드라마에선 만약 커플로 맺어지게 되면 행복할 것 같다. 서로 의지하면서 찍고 있다. 한번 호흡 맞췄다 보니까 서로의 의견을 수용한다. 긴장되지 않게 서로 더 잘 받아주게 되더라"는 소감을 전했다.

'더 게임: 0시를 향하여'는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와 강력반 형사가 20년 전 일명 '0시의 살인마'와 얽힌 비밀을 파헤쳐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연희가 강력반 형사 서준영, 옥택연이 상대방의 눈을 통해 죽음을 보는 예언가 김태평, 임주환이 국과수 법의관 구도경 역이다.

[사진 =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