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MBC연예대상] 장성규 "어울리는 속도로 한 걸음 한 걸음 걸어나가겠다"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작사가 김이나와 방송인 장성규가 일생에 단 한 번뿐인 신인상을 거머쥐었다.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 MBC에서 MBC 방송연예대상이 전현무, 화사, 피오의 진행으로 개최됐다.

이날 '김이나의 밤편지' DJ 김이나는 라디오 부문 신인상 주인공으로 호명된 뒤 "밤디 김이나다. 근사하게 준비하려다가 신인답게 감사 인사를 드려야하는 분들께 감사를 드리려고 한다"며 "마지막 꿈이 라디오 DJ였다. 오래 열심히 하겠다"고 전했다.

'굿모닝 FM 장성규입니다' DJ 장성규는 "저에게 이런 날이 찾아올 줄 몰랐는데 혹시 몰라서 수상소감을 준비했다. 감사한 분들이 참 많다"고 운을 뗐다.

이어 "올 한 해 많은 분들이 사랑을 주셔서 감개무량했다. 저랑은 어울리지 않는 속도다. 빠른 속도에 취하지 않고 제 속도를 잘 찾아서 어울리는 속도로 한 걸음 한 걸음 걸어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장성규는 또 "장성규라는 사람을 꽤 오랫동안 하찮은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이제 와서 과거의 장성규에게 사과하고 싶다. 성규야 미안하다. 생각보다 너는 괜찮은 친구였는데 너무 무시했던 것 같다. 지금까지 잘 해줬고 수고했다. 네가 나여서 너무 좋아"라고 말했다.

[사진 = MBC 방송 화면]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