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두산' 하정우 "수지, 더 좋은 배우로 성장할 것" 연기 극찬 [MD동영상]

'백두산' 하정우(Ha Jung woo) "배수지(Bae Suzy), 더 좋은 배우로 성장할 것 같다" [MD동영상] 18일 오후 서울 용산CGV에서 진행된 영화 '백두산'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하정우가 수지와 부부호흡을 맞춘 소감과 함께 수지의 연기력을 극찬했다. 이날 하정우는 "저한테도 아이돌 출신이라는 것에 대한 잘못된 선입견이 있었을 수도 있는데, 수지와의 연기는 그것이 처참히 깨진 순간이 아니었다 싶다"며 "더 좋은 배우로 성장할 수 있겠다는 가능성도 감히 수지와 연기를 하면서 느꼈다"고 말했다. '백두산'은 남과 북 모두를 집어삼킬 초유의 재난인 백두산의 마지막 폭발을 막아야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내일(19일) 개봉.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18일 오후 서울 용산CGV에서 진행된 영화 '백두산'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하정우가 수지와 부부호흡을 맞춘 소감과 함께 수지의 연기력을 극찬했다.

이날 하정우는 "저한테도 아이돌 출신이라는 것에 대한 잘못된 선입견이 있었을 수도 있는데, 수지와의 연기는 그것이 처참히 깨진 순간이 아니었다 싶다"며 "더 좋은 배우로 성장할 수 있겠다는 가능성도 감히 수지와 연기를 하면서 느꼈다"고 말했다.

'백두산'은 남과 북 모두를 집어삼킬 초유의 재난인 백두산의 마지막 폭발을 막아야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내일(19일) 개봉.

[사진 = 한혁승 기자 hanfoto@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