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V2' 전광렬, 크림빵 먹방 →유승호 전화 연결…안방 초토화 [어젯밤TV]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배우 전광렬이 아낌없는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16일 방송된 MBC 예능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 V2')에서는 전광렬, 크리에이터 도티, 개그맨 황제성의 '광렬한 마리텔', 방송인 김구라, 장영란, 가수 김장훈, 크리에이터 쯔양, 문정훈 교수가 함께한 '구라이브', 가수 김연자와 방송인 붐의 '메리 아모르파티' 후반전이 공개됐다.

전광렬은 도티, 황제성과 KBS 2TV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 속 크림빵을 먹는 장면을 재연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크림빵 하나로 펼쳐진 전광렬의 연기에 제작진과 네티즌들은 "이게 배우다"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전광렬은 입술 가득 크림을 묻히고 망가짐을 불사하며 연기 내공을 발휘한 명장면 재연으로 폭소와 감탄을 자아냈다.

MBC 드라마 '빛과 그림자' 속 전광렬의 분노 연기를 배워보는 시간, 상사 역할의 황제성은 전광렬을 향해 "고광렬이!"라고 외치며 분노 연기에 시동을 걸었고 부하 역할의 전광렬은 "방광렬입니다!"라고 대답하며 콩트에 깨알 웃음을 더했다. 이어 방송 말미 10만 원 기부금이 들어오자 전광렬은 광란의 '때밀이 댄스'로 감사의 리액션을 펼치며 웃음 활약에 정점을 찍었다.

그런가 하면 드라마 SBS 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에서 전광렬과 부자 호흡을 맞췄던 배우 유승호와 깜짝 전화 연결이 공개되며 흥미를 더했다. 유승호는 '마리텔 V2'에 출연할 생각이 있냐는 즉석 출연 제안에 흔쾌히 "불러주시면 감사하죠"라며 시청자들을 열광시켰다.

'구라이브' 후반전은 김구라, 장영란, 김장훈, 먹방 크리에이터 쯔양, 문정훈 교수가 목포 9미 먹방을 이어갔다. 세발낙지가 등장하자 장영란은 "정말 쫀득쫀득하고 맛있다"고 감탄하며 세발낙지를 통째로 입에 욱여넣는 모습으로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이어 부실한 이 때문에 제대로 씹지 못한다며 다시 뱉어내는 돌발 상황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김연자와 붐의 '메리 아모르파티' 후반전에서는 김연자를 위협하는 8세 트로트 신동과 트로트 듀오 연하남쓰가 등장했다. 새로운 도전자들의 파죽지세에 포크를 빼앗긴 김연자는 필살기를 내보였다. 그는 히트곡 '아모르파티'를 선곡, 모두를 춤추게 만든 광란의 흥 폭발 무대를 선보였고 결국 디너쇼의 우승은 김연자에게 돌아갔다.

이날 방송에선 전광렬의 반전 매력이 빛나는 연기 수업과 함께 세발낙지 먹방으로 웃음을 안긴 '구라이브', 김연자와 도전자들의 귀 호강 무대가 어우러진 '메리 아모르파티'까지 신선한 재미와 웃음, 볼거리로 꽉 채운 완성도 높은 콘텐츠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그런 가운데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편에서 전광렬과 도티, 황제성이 '광짤력'이란 이름으로 달력 만들기에 도전하는 모습이 소개되며 시청자들과 적극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 화제를 모은 전광렬의 두 번째 '마리텔 V2' 도전기에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마리텔 V2'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사진 = MBC 방송 화면]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