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O', 8번째 연습생 제이유(J.YOU) 공개…실력파 래퍼 출격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와 n.CH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아이돌 프로젝트 ‘TOO’ 8번째 연습생이 발표됐다.

17일 정오 World Klass(월드 클래스) 공식 V LIVE 및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를 통해 ‘TOO’ 8번째 연습생 제이유(J.YOU)의 프로필 이미지가 게재됐다.

이날 공개된 프로필 이미지 속 제이유는 올 블랙에 회색 후드 티셔츠를 레이어드 한 패션으로, 귀여운 악동 래퍼의 비주얼을 뽐냈다.

한국 국적의 제이유는 지금까지 공개된 연습생 중 유일하게 랩 포지션만을 당당하게 내세웠다. 본명이 아닌 랩 네임으로 ‘TOO’ 서바이벌에 출격한 만큼 갈고닦은 실력으로 스타성을 입증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TOO(Ten Oriented Orchestra)’는 ‘10가지의 동양의 가치관을 지향하는 오케스트라’라는 의미를 뜻한다. 한국을 비롯해 일본·중국·미국·호주 등에서 온 20인의 연습생들이 중 최종으로 살아남은 10명의 연습생이 ‘TOO’로 정식 데뷔한다.

서바이벌 프로그램명은 ‘월드클래스’가 되겠다는 포부를 담아 ‘World Klass’라고 정했다. ‘World Klass’의 k는 ‘k-pop’을 뜻하며, 서울·뉴욕·LA 3개 지역에서 촬영된다. 기존 서바이벌 프로그램 형식을 벗어나 연습생 개개인의 캐릭터와 특징을 돋보이게 할 예정이다. 여기에 해외 유명 프로듀서 및 아티스트, 국내 초호화 멘토, 게스트들이 연습생들을 위해 대거 출연, 적극적인 지원사격에 나선다.

한편, ‘TOO’의 데뷔 과정을 생생하게 그려낼 서바이벌 프로그램 ‘World Klass(월드 클래스)’는 7월 ‘KCON 2019 NY’에서 본격적인 프로모션을 시작해 벌써부터 국내외로 주목받고 있다. 오는 9월 Mnet 채널과 V LIVE(V앱)를 통해 첫 방송된다.

[사진 =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제공]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