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지역 사회공헌 활동 실시

[마이데일리 = 윤욱재 기자] OK저축은행 배구단이 사회 공헌 활동에 나섰다.

OK저축은행 선수단은 지난 26일 경기도 과천시 서울대공원에서 경기도장애인주간보호시설협회 안산지부 장애우들을 대상으로 야외 나들이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OK저축은행 배구단 선수들, 경기도장애인주간보호시설협회 안산지부 직원 등도 함께했다.

이들은 동물원 관람, 사진 촬영 등 다양한 활동을 함께 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경기도장애인주간보호시설협회 안산지부 관계자는 "배구 선수들이 동참해 발달장애인들의 비장애인과의 소통 활성화와 사회참여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신경 써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OK저축은행 배구단 탁용원 단장은 "배구단의 '우리집'이 자리한 안산에서 더 많은 가족들과 정서적인 교감을 나누기 위해, 장애인들과 나들이하며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앞으로도 안산시의 여러 식구들과 소통하고, 이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화답했다.

OK저축은행은 지난날에도 연고지역 내 초중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선수들이 직접 참여해 일일 배구교실 클리닉을 개최하는 등 다양한 재능기부와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OK저축은행은 "향후 자사 프로배구단 선수들이 지역사회와 어우러져 사회적 약자를 이해하고, 이들과 소통해나가는 나눔 문화를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 = OK저축은행 제공]

윤욱재 기자 wj3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