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인기리에 진행 중인 ‘패밀리 프로모션’ 이번 주말까지

- 고객 성원에 힘입어 패밀리 프로모션 6월 9일까지 진행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는 특정 매트리스 구매 시 혜택을 제공하는 ‘패밀리(Family) 프로모션’을 이번 주말인 6월 9일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현재 인기리에 진행 중인 ‘패밀리 프로모션’은 전국 시몬스 침대 공식 매장에서 수퍼 싱글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와 백화점 매장에서는 ‘헨리(Henry)’, ‘윌리엄(William)’, ‘헬렌(Helen)’ 3종, 공식 대리점에서는 ‘바이브(Vive)’, ‘바나(Vana)’, ‘비아테(Viate)’, ‘이터니티(Eternity)’ 4종 구매 시 10%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시몬스는 지난해 라돈 이슈 속에서도 적극적으로 회사의 심장인 세계 최고 수준의 생산 시설과 R&D 센터를 공개하며 소비자들에게 안전성을 적극적으로 알렸다. 또한 국가측정 표준 연구기관과 자체 R&D 센터의 라돈 시험 성적서를 언론에 공개하며 안전성을 입증받았다.

최근에는 국내 최초로 유일하게 일반 가정용 매트리스 전 제품을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로 선보이며 생활 화재 안전 문화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이석희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