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은, '보이스3' OST '목소리' 오늘(18일) 발매 "김윤아-김연지 뒤 잇는다"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싱어송라이터 가은이 OCN 토일드라마 '보이스3' OST의 두 번째 가창자로 나섰다.

가은이 참여한 OCN 주말드라마 '보이스3'(연출 남기훈, 극본 마진원)의 OST Part.2 '목소리'가 오늘(18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드라마 '보이스' 시리즈의 메인 테마곡으로 매 시즌 마다 드라마 전개에 활력을 불어 넣어준 메인 테마곡 '목소리'가 앞서 공개된 Part.1에 이어 이번 Part.2를 통해 또 다른 매력의 '목소리'가 공개된다.

싱어송라이터 가은이 참여한 '목소리'는 락에 일렉트릭 사운드를 접목한 세련된 편곡으로 일렉트릭루프의 몽환적인 사운드가 가은의 소울풀한 음색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보이스1'에서는 자우림의 김윤아, '보이스2'에서는 씨야 출신의 김연지가 참여했던 메인타이틀곡으로, 가은이 대세 실력파 보컬의 대를 잇게 됐다.

이번 OST는 기타리스트 이준화가 편곡에 참여해 그의 수려한 기타연주와 특유의 서정적인 감성, 그리고 가은의 매혹적인 보컬을 더해 드라마 분위기에 완벽히 녹아드는 OST를 완성해 냈다.

싱어송라이터 '가은'은 2018년 네이버뮤직 ‘Hidden Track No.V’ 주인공으로 선정, 독보적인 보컬과 음색으로 최근 힙합 아티스트 사이에서 피쳐링, 코러스 등 러브콜을 받는 여성 아티스트이다.

래퍼 산이(San E)의 노래 ‘마치 비행기’(Feat. 개리)와 로꼬 (LOCO)의 ‘RESPECT’(Feat. GRAY & DJ Pumkin) 등에 보컬로 참여하며 신인답지 않은 그루브와 음색으로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드라마 '보이스3'은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그린 소리추격 스릴러 드라마로 매주 토, 일 밤 10시 20분에 OCN에서 방영된다.

한편, 가은이 참여한 '보이스3'의 두 번째 OST '목소리'는 오늘 18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사진제공 = 모스트콘텐츠]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