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 유백이' 전소민 "예능 속 코믹 캐릭터, 작품에 담아내고 싶었다"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배우 전소민이 '톱스타 유백이'를 택한 이유를 밝혔다.

전소민은 14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케이블채널 tvN 새 금요드라마 '톱스타 유백이'(극본 이소정 이시은/연출 유학찬)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예능서 재밌는 모습을 많이 보였다. 하지만 코믹한 역할을 했던 적은 없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내려놓고 촬영하고 예뻐보이지 않는 모습이 어렵지 않냐고 하는데 예능서도 일부러 망가진 적은 없다"며 "이번 드라마를 하면서도 보이는 모습에 신경쓰기 보다는 재밌는 캐릭터를 자연스럽게 보여드리는게 시청자들도 즐겁게 볼 수 있지 않을까 싶다"라고 작품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그는 이어 "예능 프로그램을 하면서 재밌는 모습을 좋아해주셨다. 그런 모습을 좀 더 작품으로 풀어볼 수 있는 계기가 있으면 했는데 이번 작품을 만났다"며 "그런 모습을 좋게 봐주셨다면 작품으로서도 유쾌한 면을 봐주실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같다"라고 작품 선택 이유를 설명했다.

'톱스타 유백이'는 대형 사고를 쳐 외딴섬에 유배 간 톱스타 유백이 슬로 라이프의 섬 여즉도 처녀 깡순을 만나 벌어지는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로 오는 16일 첫 방송된다.

[사진 = 곽경훈 기자 kphoto@mydaily.co.kr]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