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투잇(IN2IT) 인표, 마마무 화사에 이어 선미까지? ‘가시나’ 완벽 커버 댄스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방판소년단(붐, 유재환, 재효)이 그룹 인투잇(IN2IT)의 연습실에서 방문 판매를 진행한다. 본격적인 판매 전 인투잇 인표가 지난 방송에서 화사를 커버한 데 이어 이번에 선미를 완벽하게 따라해 눈길을 끈다.

방판소년단은 개인기로 매력 발산에 성공한 멤버에게 제품을 선물하는 코너를 진행한다. 오마이걸, 여자친구의 활약에 이어 인투잇 인표가 개인기에 나선다. 건장한 체격으로 남성스러운 개인기를 할 것 같은 기대와 달리 선미의 가시나 커버 댄스 개인기를 선보여 놀라움을 자아낸다.

인표는 립싱크뿐만 아니라 특유의 표정 연기까지 똑같이 따라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를 지켜보며 연신 감탄하던 유재환은 들고 있던 미스트로 무대 효과 연출을 자처해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또, 인표는 가시나 무대와 정반대의 뮤지컬 개인기로 다시 한 번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선미 커버댄스를 성공적으로 소화한 인표의 개인기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SBS플러스의 모바일 전용 채널인 ‘한뼘TV’ 의 '방판소년단'은 방문 판매 소년단의 줄임말로, 월-수 오전 11시에 네이버tv에서 선공개 되며, 월-수 저녁 5시에는 한뼘tv 유튜브 플랫폼에서 시청 가능하다.

[사진제공=SBS Plus]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