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티, 레드벨벳 슬기의 지원사격 '멋지게 인사하는 법' [MD동영상]

자이언티(ZION.T), 레드벨벳 슬기(RED VELVET SEULGI)가 지원사격 '멋지게 인사하는 법' 첫무대 [MD동영상] 가수 자이언티(ZION.T)가 15일 오후 서울 상암동 제일라아트홀에서 진행된 새 EP앨범 'ZZZ'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레드벨벳 슬기와 함께 타이틀곡 '멋지게 인사하는 법'의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이번 무대는 기자들에게도 사전 예고없이 레드벨벳 슬기의 깜짝 등장해 시선을 모았으나, 마이크 음향 문제로 아쉬움을 남겼다. 자이언티의 이번 앨범은 정규 2집 'OO' 이후 1년 8개월만에 선보이는 EP로 레드벨벳 슬기가 피쳐링에 참여한 타이틀곡 '멋지게 인사하는 법'을 포함해 '아이돌', 'My Luv', '말라깽이'(feat. E SENS), '어허', '잠꼬대'(feat. 오혁), '아무도 모르는 이야기'까지 총 7곡이 수록되어 있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가수 자이언티(ZION.T)가 15일 오후 서울 상암동 제일라아트홀에서 진행된 새 EP앨범 'ZZZ'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레드벨벳 슬기와 함께 타이틀곡 '멋지게 인사하는 법'의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이번 무대는 기자들에게도 사전 예고없이 레드벨벳 슬기가 깜짝 등장해 시선을 모았으나, 마이크 음향 문제로 아쉬움을 남겼다.

자이언티의 이번 앨범은 정규 2집 'OO' 이후 1년 8개월만에 선보이는 EP로 레드벨벳 슬기가 피쳐링에 참여한 타이틀곡 '멋지게 인사하는 법'을 포함해 '아이돌', 'My Luv', '말라깽이'(feat. E SENS), '어허', '잠꼬대'(feat. 오혁), '아무도 모르는 이야기'까지 총 7곡이 수록되어 있다.

[사진 = 송일섭기자 andlyu@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