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당' 지성 "추석 빅4 대전…관객으로선 행복, 배우로선 불안" [MD동영상]

'명당' 지성(Ji sung) "추석 빅4 대전…관객으로선 행복, 배우로선 불안" [MD동영상] '명당' 지성이 영화를 보고 난 소감과 함께 작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11일 오후 서울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명당' 언론시사회에는 배우 조승우, 지성, 백윤식, 유재명, 김성균, 이원근과 박희곤 감독이 참석했다. '명당'은 땅의 기운을 점쳐 인간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천재 지관 박재상(조승우)과 왕이 될 수 있는 천하명당을 차지하려는 이들의 대립과 욕망을 그린 영화다. 오는 19일 개봉 예정.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명당' 지성이 영화를 보고 난 소감과 함께 작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11일 오후 서울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명당' 언론시사회에는 배우 조승우, 지성, 백윤식, 유재명, 김성균, 이원근과 박희곤 감독이 참석했다.

'명당'은 땅의 기운을 점쳐 인간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천재 지관 박재상(조승우)과 왕이 될 수 있는 천하명당을 차지하려는 이들의 대립과 욕망을 그린 영화다. 오는 19일 개봉 예정.

[사진 = 김성진 기자 ksjksj0829@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