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준상·박건형·남우현·서은광, 뮤지컬 '바넘:위대한 쇼맨' 캐스팅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영화 '위대한 쇼맨' 원작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이 캐스팅을 공개했다.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은 우리에게 잘 알려진 휴 잭맨 주연의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 원작으로 서커스를 지상 최대의 엔터테인먼트로 만들어 낸 PT. 바넘의 생애를 기반으로 하여 만들어 진 작품이다.

탄탄한 작품성을 기반으로 오리지널 브로드웨이 프로덕션 토니상 3개부분 수상 및 오리지널 런던 프로덕션 올리비에상 남자주연상을 수상한 걸작으로, 기존 뮤지컬에서는 볼 수 없는 서커스를 극에 자연스럽게 녹여 내며 관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 최고의 쇼 뮤지컬이라 평가 받는다.

대중을 즐겁게 만들어주는 쇼맨을 자신의 생업으로 삼은 남자이자 흥행의 천재로 불리는 피니어스 테일러 바넘은 유준상-박건형-김준현이 캐스팅됐다.

바넘의 동업자이자 든든한 조력자 아모스 스커더는 윤형렬-서은광-남우현이 맡아 연기한다. 남편을 위해 현실적 조언을 아끼지 않고 언제나 남편 바넘의 꿈을 지지하고 응원해주는 현명한 여인 채어리 바넘은 김소향-정재은이 캐스팅됐다.

아모스 스커더와 바넘을 만나 미국 순회 공연을 아는 아름다운 오페라 가수 제니 린드 역은 신델라-리사가 맡는다. 서커스의 진행자이자 공연의 해설가로서 관객들을 이끌어 줄 링 마스터는 임춘길이 맡는다.

바넘과 함께 공연을 하는 현존하는 가장 나이 많은 퍼포머 조이스 히스 역은 민경옥과 김국희가 캐스팅됐다.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은 오는 8월 7일부터 10월 28일까지 서울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사진 = ㈜메이커스 프로덕션, ㈜킹앤아이 컴퍼니 제공]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