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둥지탈출3' 지민혁, CCTV로 지켜보는 父에 스트레스 '충격'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둥지탈출3' 지민혁이 아버지로부터 CCTV 감시를 받았다.

19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둥지탈출3'에는 배우 지민혁과 아버지의 일상이 그려졌다.

지민혁은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박호산의 아들 역으로 출연, 다양한 작품에서 얼굴을 비췄다.

지민혁은 청주에서 서울을 오가며 연기를 하고 있었다. 지민혁은 볼펜을 물고 발음 교정 연습을 했고, 진지한 모습이었다.

아버지는 전화를 했고 "아들, 뭐가 계획대로 안돼? 근데 왜 뭘 걷어차고 그래?"라고 말했다. 또 전화를 건 아버지는 "누구랑 통화 중이야?"라고 물었다. 아버지는 "너 전화통 계속 붙잡고 있는 것 같아서 CCTV 봤어"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지민혁의 연습실에는 CCTV가 설치돼 있었고, 이를 아버지가 모두 휴대전화로 지켜보고 있었던 것. 아버지는 "아빠는 너 믿으니까 밖에 나가지 말고 초콜릿 좀 그만 먹어"라고 말했다.

지민혁은 "아빠라고 한들 내 사생활이 모두 노출되는거 아니냐. 처음에는 너무 힘들었다"라며 CCTV에 대한 압박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방송 말미에는 지민혁이 세트장에 찾아왔고, "현재는 CCTV를 철거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 tvN 방송 화면 캡처]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