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박기량' 안지현, 인터넷 방송 중 논란 언급 '눈물'

[마이데일리 = 허별희 기자] 치어리더 안지현이 인터넷 방송 도중 논란이 되었던 부분을 언급하며 눈물을 흘렸다.

30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MBN '비혼이 행복한 소녀, 비행소녀'(이하 '비행소녀')에서는 박기량의 비혼 라이프가 그려졌다.

이날 박기량은 제2의 박기량으로 불리는 치어리더 안지현을 만났고, 안지현에 "내가 너를 예뻐하는 이유 중 하나가 내 생각이 많이 난다. 고등학교 2학년 ? 길거리 캐스팅으로 치어리더를 시작했다. 연습만 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친구들과 멀어지고 학창 시절 추억이 없다. 몇 년 동안 친구들을 안 만난다. 솔직히 친구가 없다"고 전했다.

이어 박기량은 안지현에 "네가 인터넷 방송 논란이 있지 않았냐"라고 물었고, 안지현은 "나 자신을 보여준 건데 다르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더라. 두 가지 얼굴이라며 악플을 달더라. 악플에 신경을 안 쓰는데 내가 연예인은 아니지 않냐"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이에 박기량은 "우리는 그걸 해명할 수 있는 권한이 없다. 일반인과 연예인의 중간이다. 이걸 깨야한다"고 조언했고, 결국 안지현은 눈물을 보였다.

한편 박기량은 "(안지현이)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방송에서 편하게 얘기를 했는데 말투로 논란이 됐다. 퍼지고 퍼져서 논란이 커졌다"며 안타까워했다.

[사진 = MBN 영상 캡처]허별희 기자 hihihi11@mydaily.co.kr

허별희 기자 hihihi1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