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랑이보다…' 고현정·이진욱, 나른한 일상 느낌 [화보]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영화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감독 이광국 배급 그린나래미디어)의 두 주인공, 배우 이진욱, 고현정이 개봉을 앞두고 영화 주간지 씨네21의 창간 23주년 기념호 커버 스타로 만났다.

배우 이진욱과 고현정의 스크린 첫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영화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은 '로맨스 조', '꿈보다 해몽'에 이은 이광국 감독의 세 번째 장편영화로, 동물원에서 호랑이가 탈출하던 어느 겨울 날. 영문도 모르고 갑작스레 여자 친구에게 버림받은 경유(이진욱). 그리고 그런 경유 앞에 불현듯 나타난 소설가 유정(고현정)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에서 도무지 안 풀리는 남자 경유와 도저히 써지지 않는 여자 유정 역할을 맡은 이진욱, 고현정 두 배우는 봄처럼 환한 의상으로 씨네21 23주년 창간 기념호 커버 스타로 다시 만났다.

영화 속에서 소설가를 꿈꿨으나 지금은 대리 기사 알바생인 경유 역할을 맡은 배우 이진욱과 잘 나가는 소설가지만 도무지 글이 써지지 않은 유정 역할을 맡은 배우 고현정은 영화 속 캐릭터들과 닮은 듯 다른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

이진욱, 고현정 두 배우는 긴 원목 테이블 앞, 노란 빛깔의 벽 앞에서 함께 포즈를 취하는 한편 각자 책을 읽는 모습으로 단독 화보 촬영에 임했다.

특히 화사한 보랏빛 원피스를 입은 배우 고현정과 화이트 셔츠를 입은 배우 이진욱은 겨우내 촬영했던 영화 속 캐릭터들과는 다른 화사한 모습으로 화보를 보는 이들에게도 봄이 왔음을 알리고 있다.

한편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은 오는 12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 그린나래미디어-씨네21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