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할리우드]‘토르’ 크리스 헴스워스 ‘어벤져스4’ 촬영 종료, 마지막 마블영화?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토르’ 크리스 헴스워스가 ‘어벤져스4’ 촬영을 마쳤다.

영화매체 콜라이더의 크리스 웨인스트럽은 6일 트위터에 “‘12 스토롱’의 크리스 헴스워스가 내게 ‘어벤져스4’ 촬영이 끝났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크리스 헴스워스는 ‘어벤져스4’를 끝으로 마블과 계약이 끝난다. 그가 추가로 계약을 할지, 아니면 이 영화를 끝으로 더 이상 토르 역을 맡지 않을지 마블팬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크리스 헴스워스는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예고편에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들과 만났다. 이들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주목된다.

루소 형제 감독은 지난해 8월부터 스코틀랜드, 미국 등지에서 ‘어벤져스4’ 촬영을 진행했다.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어벤져스4’는 우주 최강의 빌런 타노스(조쉬 브롤린)와 마블 히어로들이 맞붙는 이야기다. 이 과정에서 큰 희생이 뒤따를 것으로 보인다. 일각에서는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 등 유명 캐릭터가 죽음을 맞을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다.

‘어벤져스:인피니티 워’는 북미에서 2018년 5월 4일, 제목을 정하지 않은 ‘어벤져스4’는 2019년 5월 3일 개봉한다.

[사진 제공 = 마블]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