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뭐먹지' 토니오 "샤워장에서 만난 성시경, 너무 큰 거야" 뭐가?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셰프 토니오가 가수 성시경과의 첫 만남을 공개했다.

27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OLIVE '오늘 뭐 먹지? 딜리버리'(이하 '오늘뭐먹지')에서 민경훈은 토니오에게 "알렉스와 친분이 두터워 성시경이랑 셋이 만난 적도 있다고?"라고 물었다.

이에 토니오는 "그렇다"고 답한 후 "그런데 성시경이 나를 기억을 못 한다. 못 할 거다 아마. 왜냐면 우리가 예전에 모 헬스장에서 운동을 했었잖아. 아이유, 차승원도 다니고. 거기서 이제"라고 설명하기 시작했다.

아련하게 기억이 돌아온 성시경은 "아, 헬스 의상을 입은 게 기억이 날 것 같아"라고 말했지만, 토니오는 "아니. 그때 벗고 있었다. 씻고 있었나봐. 그래가지고. 아니, 너무 큰 거야"라고 정정했다.

이에 스튜디오는 술렁였고, 성시경은 "출연자가 마음껏 얘기하게 해줘"라며 토니오의 뒷이야기에 기대감을 드러냈다. 하지만 토니오는 "아니 키가"라고 수습했고, 성시경은 "아..."라며 실망한 기색을 드러냈다.

토니오는 이어 "키가 너무 커가지고 얼굴을 쳐다볼 수가 없겠더라고. 그래가지고 밑에만 보고"라고 털어놔 스튜디오를 또다시 후끈하게 만들었다. 그러자 성시경은 "이따 화장실가서 '어! 어!' 막 이래야지"라고 놀림을 예고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 OLIVE '오늘 뭐 먹지? 딜리버리' 방송 캡처]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