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역' 김현중 "21개월간 많은 생각…팬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종합)

[마이데일리 = 고양 이승록 기자] 가수 겸 배우 김현중(31)이 군 복무를 마치고 전역했다.

김현중은 11일 오전 경기 고양시 덕양구 화전동 30사단 신병교육대에서 21개월 현역 복무를 마무리하고 전역했다.

이날 현장에는 매서운 한파에도 일본, 중국 등 해외 팬 포함 1500여 명의 팬들과 취재진이 몰리며 김현중의 전역에 쏠린 뜨거운 관심을 드러냈다.

팬들과 취재진 앞에 선 김현중은 "오늘부로 병장 만기 전역한 김현중이다. 추운 한파 속에서도 기자 분들, 팬 여러분들 먼 곳까지 찾아와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했다.

이어 "군대에 와서 참 어려운 시기에 많은 것을 느꼈다. 인생의 또 다른 시작, 후반전을 시작하는 기분으로 전역했다"며 "솔직한 심정으로는 아직까지 걱정도 되고 두려움도 있다. 군대 들어와서 느꼈던 점들을 헤쳐나가는 데 생각하겠다"고 말했다.

팬들에게도 "많은 팬 여러분들 믿고 지켜봐달라. 다시 한번 추운 날 와주셔서 감사하다"고 했다. 그러면서 걱정한 팬들에게도 "입소할 때도 인사 못드리고 가서 죄송했다. 늦게나마 인사 드리게 되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21개월 동안 많은 생각을 했다. 헤쳐나갈 방법, 용기 많이 얻었다"고 했다.

앞으로의 활동 계획에 대해선 "가장 먼저 해야 될 일은 부모님을 만나 뵈어서 정식으로 전역 인사 드리고 싶다"며 "활동 계획은 구체적으로 말씀 드릴 수 없지만 일단 팬 여러분들을 빠른 시일 내로 좋은 자리에서 인사드리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김현중은 전 여자친구 A씨와의 사생활 문제로 사회적 물의를 빚고 법정 공방 중이다. A씨에 대해선 검찰이 사기미수, 출판물에 의한 명예훼손 등의 혐의로 기소해 3월 공판이 열릴 예정이다.

[사진 = 고양 김성진 기자 ksjksj0829@mydaily.co.kr]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