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의연인' 이준기 "원톱 아이유, 기대도 걱정도 있었다"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배우 이준기가 호흡을 맞춘 배우 아이유에 대해 극찬했다.

24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패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새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연출 김규태 극본 조윤영, 이하 '달의 연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이준기는 아이유에 대해 "이번에 원톱에 가깝다. 모든 이야기를 다 풀어가야 하고, 각 인물들에 대해 시청자들에게 감정 전달해야 한다. 화자의 입장이니까 부담이 많았을 것"이라며 "기대도 있었고, 걱정도 있었다. 잘 하지만 할 수 있을까 생각했다"라고 했다.

이어 "초반부터 그런 신뢰들이 많이 생겼다. 리액션이나 신을 관통하는 시점이 등 날카롭게 본인의 것으로 만드는 스타일이더라"며 "2,3회 차부터 '여배우한테 기대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칭찬했다.

그는 또 "좋은 연기와 리액션으로 또 다른 역할에 몰입하게 해줬다. 정말 잘해줘서 고마운 마음이다"라며 "배우 이지은의 새로운 모습 보게 될 거다"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100% 사전 제작으로 진행된 '달의 연인'은 고려 태조 이후 황권 경쟁 한복판에 서는 황자들과 개기일식 날 고려 소녀 해수로 빙의된 여자의 궁중 트렌디 로맨스다. 역사적 무대에 현대 감성의 멜로가 특징이다. 오는 29일 밤 10시 첫 방송.

[사진 = 한혁승 기자 hanfoto@mydaily.co.kr]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