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빙빙X연정훈, 성룡 '스킵트레이스:합동수사' 출연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배우 성룡의 신작 '스킵트레이스: 합동수사'(감독 레니 할린 배급 영화사 빅)에 판빙빙, 증지위, 연정훈 등 한중미 흥행 보증 수표들이 총출동했다.

대륙여신 판빙빙은 범죄 조직에 얽힌 여인 사만다 역을 맡아 특유의 우아한 아름다움을 뽐내며 영화에 긴장감을 더한다. 최근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에서 텔레포트 능력을 가진 블링크 역으로 할리우드에 입성한 후, 제이슨 스타뎀과 함께 '메그'에 출연하는 등 대륙을 넘어 세계적인 배우로 거듭난 판빙빙이 특유의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독보적인 미모로 국내 남심 공략에 나선다.

판빙빙이 극의 중심에서 재미를 더한다면, 증지위는 작품의 무게 중심을 유지하며 이야기의 중요한 축을 담당한다. 증지위가 맡은 홍콩경찰 융은 극 중 성룡이 악명 높은 범죄자 '빅터 왕'에게 복수를 다짐하게 만드는 인물이다. 성룡의 절친이자 그와 함께 홍콩 느와르 영화를 대표하는 배우로 자리잡았다.

'첨밀밀', '무간도' 시리즈로 국내 관객에게 눈도장을 찍었던 그는 성룡과 지금까지 '용형호제', '뉴 폴리스 스토리', '엑시덴탈스파이'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환상의 호흡을 선보였다. 이에 '스킵트레이스: 합동수사'는 경찰 동료로 다시 만나게 된 두 사람의 재결합으로 캐스팅 소식이 전해졌을 때부터 관심이 뜨거웠다.

판빙빙과 증지위에 이어 '스킵트레이스: 합동수사'의 또 한 명의 신스틸러는 바로 악의 축 '빅터 왕'의 오른팔 존 잘 윌리로 분한 연정훈이다. 최근 한가인, 딸과의 행복한 가족사진을 공개하며 국내 팬들에게 근황을 전하기도 했던 그는 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 '가면' 등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은 바 있으며 '스킵트레이스: 합동수사'에서는 악으로 똘똘 뭉친 극악무도한 악당으로 분해 지금까지와는 180도 다른 캐릭터 변신을 시도한다. 오는 9월 1일 개봉.

[판빙빙 증지위 연정훈. 사진 = 영화사 빅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