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라이프는] 칼린, ‘로코퀸 신흥강자’ 서현진 팬사인회 개최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매일 빠르게 변하는 라이프계에 오늘은 어떤 소식이 있을까? 트렌디한 당신이 더 트렌디하길 기대하면서 라이프 소식을 한 자리에 정리했다.

# 칼린이 오는 27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뮤즈 서현진의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8일 관계자에 따르면 오는 21일까지 구매자 중 선착순으로 팬사인회 참석권을 나눠준다.

# 레스모아가 오는 12일 서울 명동에 멀티스토어 넥스텝(NEXTEP)을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국내 최초 스포츠 퍼포먼스 샵으로 신발과 의류, 스포츠 용품이 함꼐 있는 토탈 스포츠 콘셉트 스토어다.

# 라라베시가 8일 악마크림과 악마쿠션으로 알려진 브랜드로 론칭 5년여 만에 누적매출 300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오로지 브랜드 몰을 통한 온라인 판매로 이뤄낸 성과라 뜻깊다고 전했다.

# 나이키가 8일 감각적인 색상과 에너지 넘치는 패턴이 조화를 이루는 언리미티드 컬러웨어가 적용된 #한계는없다 컬렉션을 선보였다. 볼트 색상과 하이퍼 펀치 핑크가 조합된 것이 특징이다.

# 와이드앵글이 오는 9월2일부터 4일까지 강원도 강릉 메이플비치 골프앤리조트에서 국내 최초 와이드앵글 익스트림 골프 챌린지를 개최한다. 8일 브랜드 측은 기존 골프 방식과 달리 9홀 게임으로 타임어택(시간제한), 골프클럽 수 제한(1인당 7개), 특정홀 카트 탑승 금지, 모래주머니 착용 등 재미요소가 추가됐다고 덧붙였다.

# 터치인솔이 8일 메탈리스트 리퀴드 포일&글리터 쉐도우 듀오가 출시된 지 약 2주 만에 미국 세포라백화점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켰다고 전했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우수한 발색과 반짝이는 펄감으로 서머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 랩코스가 8일 헬로 서머! 헬로 랩코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8일까지 라이팅 업 라인 1+1 이벤트를, 오는 19일부터 9월 1일까지 클렌징 전품목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 타이맥스가 8일 스타일 시리즈 라인의 캠퍼를 선보였다. 모던한 디자인과 감각적 컬러가 조화됐다. 블랙컬러 다이얼과 대비를 이루는 화이트 인덱스가 뛰어난 가독성을 자랑한다.

# DHC KOREA가 공식 쇼핑몰에서 소비자 평점 1위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게릴라 세일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12일까지 베스트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사진 = 칼린, 레스모아, 라라베시, 나이키, 와이드앵글, 터치인솔, 랩코스, 타이맥스, DHC KOREA 제공]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