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체능', 이번엔 레슬링…조타·윤형빈·서동원·이승윤 출연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팀이 연예계 레슬링 최강자를 가린다.

26일 방송되는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2016 리우 올림픽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된 특집 3탄으로 레슬링 편이 그려진다.

레슬링 대회는 총 8명의 연예계 레슬링 실력자들이 출전, 8강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됐다. 현역 선수에 버금가는 유도 실력으로 큰 사랑을 받아 온 매드타운의 조타를 비롯해 2년 전 종합격투기 데뷔 무대를 화려하게 치른 개그계 파이터 윤형빈, 로드 FC 라이트급 챔피언에 빛나는 코리안 불도저 남의철, 10년 간 무에타이를 연마한 배우 서동원, 개그맨 최초로 종합격투기에 도전했던 개그계 '헬스보이' 이승윤, 태권도 선수 출신이자 격투기 선수로 활동 중인 아이돌 오프로드의 멤버 대원 등이 그 주인공이다.

이들은 출연 한 달 전부터 1996 애틀랜타 올림픽과 2000 시드니 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이자 대한민국 최초로 2체급에서 레슬링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레슬링 전설 심권호 코치에게 수시로 개별 코칭을 받으며 현역 레슬링 선수들과 일대일 대련 연습까지 병행하는 등 진지한 태도로 대결을 준비해왔다.

실제 녹화 현장에서도 아마추어 선수라고 믿기 어려운 화려한 기술들이 매순간 오가 지켜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우리동네 예체능'은 26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우리동네 예체능' 레슬링 편. 사진 = KBS 제공]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