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뭐길래' 조혜련, 가운데 구멍 '뻥' 뚫린 男팬티에 '경악'

[마이데일리 = 허별희 객원기자] 조혜련이 조카의 속옷에 경악했다.

4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엄마가 뭐길래'에서는 조혜련 가족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조혜련은 우주, 윤아와 설맞이로 친정엄마의 집을 방문해 "외할머니네 집 가면 예의를 잘 지켜라"라며 주의를 시켰다.

집에 도착한 조혜련은 여동생의 아들에 "이거 우주가 입던 옷 아니냐. 네가 그 유명한 얻어 입혀 키우는 아들이구나?"라고 물었고, 조혜련의 여동생은 "얜 옷을 안 산다. 다 물려 입는다"고 말했다.

이어 조혜련의 엄마는 "속옷 한 번 보여줄까? 사촌이 속옷도 물려줬다"고 말했고, 조혜련은 "우주는 항상 축구 장갑, 축구화 새것만 산다"며 부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때 조혜련의 엄마가 구멍이 뚫린 속옷을 가져와 "이런 것도 많이 꿰매 입는다"라고 말했고, 조혜련은 "이걸 어떻게 입냐. 너도 너무 하다"며 구멍 뚫린 속옷을 입어보곤 경악했다.

또 조혜련의 조카는 "입을만하면 입는다. 새로 사 입는 다해도 사람이 달라지는 건 아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엄마가 뭐길래'는 사춘기를 겪고 있는 10대 자녀와 엄마의 관계를 재조명할 새로운 관찰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개그우먼 조혜련과 아들 김우주, 딸 김윤아, 배우 황신혜와 그의 딸 모델 이진이 그리고 배우 최민수, 아내 강주은과 아들 최유진이 출연 중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

['엄마가 뭐길래' 조혜련. 사진 = TV조선 영상 캡처]

허별희 기자 hihihi1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