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 허지웅 "윤은혜 표절, 목적어없는 사과 어떤이는 불쾌" 돌직구

[마이데일리 = 허별희 객원기자] 허지웅이 윤은혜의 표절 논란에 대해 언급했다.

16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 (이하 '한밤')에서는 김태훈과 허지웅이 최근의 화제인 윤은혜의 대해 이야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태훈은 "윤은혜가 표절 논란 후 100만에 공식 석상에서 표절을 사과했다"며 "문제가 되는 건 윤은혜가 뭐가 죄송한지에 대한 주어와 목적어가 없는 상태에서 죄송하다고 전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어 허지웅은 "사과 아닌 사과를 해 어떤 이에게 더 불쾌감을 줄 수도 있었을 거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김태훈은 "그와 관련된 관계자분들을 만난 적이 있다"며 "중국에서 하고 있는 프로그램에 계약이 되어있을 텐데 만약 자신의 의상이 표절이다라고 인정하면 소송이나 위약금에 걸릴 것"이라고 추측했다.

또 허지웅은 "어떤 것에 문제 해결을 할 때 잘못을 인정하느냐 아니면 시간이 해결해주겠지로 가느냐인데 윤은혜는 함구를 택했다"고 말했고, 김태훈은 "공식석상에 나선 김에 뭉뚱그려진 사과를 했다라면 변화가 있다고 볼 수 없다"고 돌직구를 날렸다.

이어 허지웅이 "윤은혜가 표절 논란에 대해 한번 더 정확한 해명을 하지 않을까"라며 예측하자 김태훈은 "그건 윤은혜의 짧은 생각일 수 있다. 다음 작품을 할 때에 맞춰 입장을 표명한다면 네티즌들에게 괘씸죄까지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밤' 허지웅, 김태훈. 사진 = SBS 영상 캡처]

허별희 기자 hihihi1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