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야-백년손님' 성대현 "아내 보면 다둥이 팬티입어도 기 빠져"

[마이데일리 = 고향미 객원기자] 댄스그룹 R.ef 성대현이 개그맨 정성호의 다둥이 팬티 위력을 공개했다.

25일 밤 방송된 SBS '백년손님-자기야'에는 개그우먼 정주리와 배우 김응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경맑음은 "사람들이 가끔가다 아이가 정말 안 생긴다고 하거나 둘째를 낳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가질 수 있냐는 진지한 질문을 한다. 그러면 내가 마음을 다해서 '남편 속옷이라도 보내드릴까?'라고 답변을 한다"고 털어놨다.

이에 김일중은 "정성호표 다둥이 팬티라면 성대현도 받았는데?"라며 성대현에게 "효과 없냐?"고 물었다. 그러자 성대현은 "다둥이 팬티를 입으면 기가 확 살아난다. 좋아 진다 확실히. 그런데 단점은 집사람을 보면 기가 다시 빠진다는 거다"라고 고백했다.

이를 들은 김응수는 "아니야 그거 정상이야. 자기만 그런 거 아니다. 누가 가족끼리..."라고 말했고, 성대현은 "정상이구나. 걱정 많이 했는데"라고 안도의 한숨을 내쉬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내과 의사 남재현, 씨름선수 출신 교수 이만기, 개그맨 정성호의 강제 처가살이 모습이 전파를 탔다.

[사진 = SBS '백년손님-자기야' 방송 캡처]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