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욱 "2세 계획? 그저 건강한 아이 낳길 바래" [MD동영상]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뮤지컬 배우 최현주(35)와 결혼식을 앞둔 배우 안재욱(44)이 2세 계획을 공개했다.

안재욱은 1일 오후 5시 서울 중구 장충동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최현주와 결혼식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이날 턱시도를 입고 등장한 안재욱은 2세 계획을 묻는 질문에 "내가 몇 명을 말 할 수는 없을 것 같다. 그저 건강한 아이를 낳길 바란다"며 입을 열었다.

안재욱은 "짧은 연애기간이라 더 뜨거웠지만, 대신 더 많은 추억을 가지진 못 한 점이 미안하기도 하다. 그래서 바로 아이를 가지는 것은 신부에게 미안한 마음도 조금 있다"고 털어놨다.

안재욱과 최현주는 이날 오후 7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백년가약을 맺는다. 안재욱과 최현주는 지난해 11월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에서 호흡을 맞추며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지난 1월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안재욱은 지난 1994년 MBC 23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 반경을 넓혔다.

1980년생인 최현주는 이화여대 성악과를 졸업, 지난 2006년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을 통해 뮤지컬 배우로 데뷔한 뒤, 다수의 공연에 출연했다.

[안재욱. 사진 = 송일섭기자 andlyu@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