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과함께2' 안문숙 "김범수와 아이 낳으라면 낳겠다" 폭탄발언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배우 안문숙이 방송인 김범수와의 가상결혼에 대한 남다른 각오를 드러냈다.

종합편성채널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이하 '님과 함께2')의 제작발표회가 7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 JTBC 사옥에서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안문숙은 "프로그램 공백기 동안 주변 사람들이 '나와 김범수 때문에 많이 웃고 설??쨉 끊어져서 아쉽다'는 말을 많이 하더라. 그런 말을 들으니 사명감도 들었다"며 입을 열었다.

안문숙은 "우리 두 사람 때문에 시청자가 웃게 된다면 그게 우리의 행복이다. 우리의 모습이 시청자에게 행복을 주고, 추억을 꺼내게 하고, 웃음을 준다면 좋겠다. 이 프로그램을 하면서 아이를 낳으라고 하면 낳겠다"고 덧붙여 김범수를 당황케 했다.

'님과 함께2'에는 배우 장서희와 가수 윤건 커플, 방송인 김범수와 배우 안문숙 커플 등 두 커플이 함께 한다. '복수극의 여왕' 장서희와 감성적인 음악을 선보여 온 윤건의 만남, '님과 함께1'에서 커플로 호흡을 맞추다 5개월 만에 부부로 재회한 안문숙과 김범수의 만남에 시선이 쏠린다.

이들을 주인공으로 '님과 함께2'에서는 재혼이 아닌 최근 사회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만혼(나이가 들어 늦게 결혼함)'을 다룰 예정이다. 만혼은 일이나 금전, 가치관 등의 문제로 늦은 나이에도 결혼을 안 하거나, 못하는 남녀가 늘어나면서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현상이다.

'님과 함께2'는 7일 오후 9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 송일섭기자 andlyu@mydaily.co.kr]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