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측 "협박여성, 1일 검거…특별한 자료無" 공식입장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배우 이병헌 측이 보도된 협박 사건과 관련해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병헌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1일 밤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달 28일 이병헌은 본인의 개인자료를 공개하겠다며 수십억을 요구하는 협박을 당하였고 연예인들이 말도 안 되는 요구나 협박에 시달리는 것은 늘 있는 일이지만 이것은 아니라 생각하여 바로 소속사에 해당사실을 전달하고 즉각 신고 조치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병헌은 28일 바로 소속사 측에 협박사실을 알리고 소속사는 그 즉시 경찰에 신고, 1일 새벽 이들은 검거되었다. 현재 사건에 대해 수사 중이며 이들은 아는 동생의 지인으로 알게 된 여성들로 협박 사실도 인정하였다고 한다"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또한 이들을 압수수색한 경찰조사결과 별다른 특별한 자료는 없던 것으로 밝혀졌다. 본 건은 상대방이 유명한 연예인으로 많은 대중들이 평소의 모습을 궁금해 한다는 점을 악용하려 한 악질적인 범죄라고 생각한다"며 "특히 본 건이 무분별하게 보도되는 것은 사생활을 침해하려는 피의자의 범죄에 협조하는 것이므로 확대 해석이나 확인되지 않은 사실에 대한 보도를 정중히 자제 요청 드린다"고 당부했다.

[배우 이병헌.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