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6' 임도혁, 142kg에서 10kg 감량한 최근사진 공개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케이블채널 엠넷 '슈퍼스타K6' 도전자 임도혁(23)이 최근 10kg 가까이 감량한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22일 첫 방송된 '슈퍼스타K6'에서 화제의 인물이었던 142kg 괴물보컬 임도혁의 10kg 감량 모습이 공개됐다. 26일 제작진은 '슈퍼스타K6' 공식 페이스북에 "임도혁 참가자가 지난 촬영 이후 한 달도 지나지 않아 10kg 가까이 감량한 모습이 담긴 사진을 보내왔다"는 글과 함께 해당 사진 2장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임도혁은 아직 거구의 모습 그대로지만 감량 덕에 약간은 날렵해진 턱선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특유의 귀여운 웃음과 머리에 잎사귀 장식을 한 아기자기한 모습까지 보여줘 덩치와는 다른 반전 귀요미 매력을 뽐내고 있다.

그는 또 제작진을 통해 "윤종신 심사위원 및 시청자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앞으로 슈퍼위크 촬영까지 더 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의지도 밝혔다.

지난 방송에서 윤종신 심사위원으로부터 "살만 빼면 좀 더 날카롭고 엣지있는 톤이 나올 것 같다"는 평을 들은 바 있는 임도혁은 그 충고를 소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그가 과연 얼마나 날렵해진 모습으로 나타나 어떤 목소리로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앞서 임도혁은 '슈퍼스타K6' 첫 방송에 출연해 풍부한 성량과 디테일한 표현력을 모두 갖춘 빼어난 가창력으로 김건모의 '혼자만의 사랑'을 불러 큰 관심을 모았다. 김범수 심사위원으로부터 "아주 잘한다. 울림통이 좋은 보컬들의 단점이 디테일인데, 그렇지 않다"는 극찬을 얻어내며 이번 시즌의 기대주로 급부상하고 있다.

한편 '슈퍼스타K6'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케이블채널 엠넷 '슈퍼스타K6' 임도혁(142kg 위, 10kg 감량 아래). 사진 = 엠넷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