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오빠들 이상해"…악동 블락비, '잭팟' 터뜨리러 돌아왔다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남성 힙합 아이돌 그룹 블락비(Block B)가 컴백했다.

악동 아이돌의 대명사로 꼽히는 블락비는 15일 유튜브 등을 통해 신곡 ‘잭팟’(JACKPOT)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닐리리맘보’, ‘베리굿’등을 통해 강렬하고 파워풀한 음악과 중독성 강한 퍼포먼스를 보여줘 왔던 블락비는 이번엔 경쾌함과 발랄함을 더 살렸다. 뮤직비디오 도입부 “이 오빠들 이상해”라고 흘러나오는 내레이션은 블락비의 이번 이미지를 확실하게 표현해준다. 당장이라도 사고를 칠 것 같은 개구진 모습에 능청맞고 자신감 넘치는 표정 연기까지 더해져 눈길을 끌었다.

블락비는 지난 ‘베리굿’ 활동을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1위를 차지하는 등 음악성을 인정받고 대형 팬덤을 형성했다. 기존 아이돌과 확실히 차별화되는 거친 악동의 이미지, 앨범 대다수의 곡을 프로듀싱하는 실력 등을 바탕으로 한 블락비가 이번엔 어떤 성적을 낼지, 과연 노래 제목대로 ‘잭팟’을 터뜨릴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블락비는 오는 5월 17일과 18일 양일간 서울, 23일과 24일 양일간 부산에서 국내 첫 단독콘서트 ‘2014 Blockbuster(블록버스터)’를 개최한다.

[블락비 ‘잭팟’ 뮤직비디오. 사진 = 유튜브 영상 캡처]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