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석진, 손예진 껴안고 웬일?…'상어' 깨방정 반전매력

[마이데일리 = 이은지 기자] 배우 하석진이 깨방정 매력이 포착됐다.

28일 KBS 2TV 월화드라마 '상어'(극본 김지우 연출 박찬홍 차영훈) 제작사는 하석진의 촬영장 뒷모습을 공개했다.

극 중에서 하석진은 엘리트 코스를 밟아 가야호텔 전략기획본부장 자리에 오른 오준영 역으로 등장, 매사 진지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그의 평소 성격은 보이는 것보다 엉뚱하고 4차원이라는 것이 촬영장 스태프들의 귀띔.

평소 촬영장에서는 흔히들 배우의 본명이나 극중 이름을 부르기 마련인데 하석진은 본명이나 극중 이름인 준영 대신 불리는 애칭이 따로 있다. 바로 아이언맨. 본인 스스로가 아이언맨을 닮았다고 촬영장에서 이야기 해 감독님은 물론 여러 스태프가 그를 아이언맨으로 부른다고.

하석진의 반전 매력은 이뿐만이 아니다. 이번에 제작사가 공개한 사진 속에서 손예진을 안고 있는 하석진의 모습을 따라 위로 올라가다 보면 반전으로 익살스러운 표정의 그를 볼 수 있다.

보는 이로 하여금 3초 안에 웃음을 터뜨리게 만드는 이 사진은 리허설 중 현장 스틸 카메라를 발견한 하석진이 즉석에서 표정을 바꿔가며 찍은 사진.

리허설 중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모든 스태프를 웃게 만든 하석진은 바로 본 촬영에 들어가자 언제 그랬냐는 듯 로맨틱하고 부드러운 남자 오준영으로 변신해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내었다는 후문이다.

하석진이 출연하는 '상어'는 현재 본격적으로 인물들 간의 충돌과 감정의 폭발로 긴장감을 유지하고 있다.

[반전매력이 공개된 하석진. 사진 = 에넥스텔레콤 제공]

이은지 기자 ghdpss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