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 케이크 라면 비빔 짜장 제육볶음 '폭풍먹방'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코미디언 김신영이 다이어트를 포기한 이후의 식단을 공개했다.
4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공식 계정에는 '국민 요요 김신영, 44kg 감량 후 13년간 유지했던 몸무게를 6주 만에 돌려놓은 6주의 기적(?) 식단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김신영은 "(요요가) 6주 만에 돌아오니까 허탈하더라"라며 말문을 열었다.
그는 "초코케이크 18호짜리를 먹는데 웃음이 새어 나왔다. 인생 뭐 있나 싶었다"라고 털어놓았다.
이어 김신영이 "그 뒤로 국물 라면, 비빔 라면을 먹고 마지막엔 짜장 라면까지 먹었다"고 고백하자, 유재석은 "너무 맛있었겠다"라며 공감했다.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김신영은 "그러고 나서 파를 얇게 썰어 넣고 당면까지 추가해 제육볶음을 만들어 먹었다. 마지막엔 과자까지 잔뜩 먹었다"고 덧붙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신영의 식단 이야기는 오는 10일 방송된다.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