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포토] 앤더블 장하오 "더쇼 1위 감사합니다"

  • 0

[마이데일리 = 곽경훈 기자]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진행된 '더쇼' 현장공개에서 앤더블이 1위를 차지한 뒤 소감을 밝히고 있다.

곽경훈 기자 kphoto@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