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체', 200만 돌파 1위…2위는 '마이클' [MD박스오피스]

  • 0

영화 '군체' 포스터/㈜쇼박스

[마이데일리 = 박로사 기자] 200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군체'가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26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군체'(감독 연상호)는 지난 25일 51만 7011명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누적 관객수는 201만 8644명이다.

이 작품은 정체불명의 감염사태로 봉쇄된 건물 안, 고립된 생존자들이 예측할 수 없는 형태로 진화하는 감염자들에 맞서는 영화다. 올해 개봉작 중 가장 빠른 속도로 2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적수 없는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2025년 한국 영화 최고 흥행작 '좀비딸'보다 하루 더 빠른 속도로 200만 관객을 돌파해 눈길을 끈다. 21일 개봉 이후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군체'가 어떤 기록을 써 내려갈지 관심이 집중된다.

2위는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의 이야기를 다룬 '마이클'(감독 안톤 후쿠아)이다. 전날 10만 9384명을 모아 누적 관객수 118만 4613명을 기록했다.

뒤이어 '슈퍼 마리오 갤럭시'(감독 아론 호바스·마이클 젤레닉)가 3위(3만 8095명)를,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2'(감독 데이빗 프랭클)가 4위(1만 6318명)를 차지했다. 누적 관객수는 각각 157만 76909명, 155만 8870명이다.

박로사 기자 teraros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