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표예진, ‘얼루어’ 11월호 화보 공개…투명하게 빛나는 피부 ‘눈길’

  • 0

배우 표예진 / 얼루어 코리아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배우 표예진과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글루타넥스(GLUTANEX)가 함께한 ‘얼루어(Allure)’ 11월호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 촬영은 마카오 런더너 호텔에서 진행되어, 글루타넥스 대표 제품 ‘글로우 테라피 앰플’과 ‘글로우 선크림’을 활용한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를 선보였다.

글로우 테라피 앰플은 순도 99% 글루타치온과 PDRN,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해 피부 톤과 결을 동시에 케어하며,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빛을 선사하는 고기능 앰플이다.

또 글로우 선크림 라이트는 유기자차 특유의 부드럽고 촉촉한 텍스처로 피부에 자연스럽게 밀착되며, 자외선 차단과 보습, 광채 케어를 동시에 구현해 데일리 스킨케어 루틴에 이상적이다.

글루타넥스 관계자는 “표예진 배우의 맑고 단단한 이미지가 글루타넥스가 추구하는 빛의 과학(Glow Science) 철학과 잘 어우러졌다”라면서 “최근 이선빈에 이어 표예진 배우까지,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프리미엄 감성을 폭넓게 전하고 있다. 다가오는 새로운 캠페인과 협업들도 기대해 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최근 글루타넥스는 신라면세점과 현대백화점 9개 지점에 이어 AK플라자 분당점, AK플라자 수원점까지 연이은 백화점 입점을 확정하며, 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고객 접점을 넓히고 있다.

한편, 표예진은 오는 11월 21일 방송될 예정인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3'에 출연한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