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공식] 클라라, 결혼 6년 만에 이혼…"신중한 논의 끝에"

  • 0

클라라/마이데일리 DB

[마이데일리 = 박로사 기자] 배우 클라라가 결혼 6년 만에 이혼했다.

17일 KHS에이전시는 공식 입장을 통해 "클라라가 지난 8월 협의이혼 절차를 완료했다. 배우자와의 신중한 논의 끝에 이러한 결론에 이르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클라라는 '소식에 축하와 응원을 보내주셨던 많은 분들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하게 생각한다'고 팬 여러분을 비롯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것에 대해 마음 깊이 송구한 마음을 전했다"며 "지난 8월에 협의이혼을 마무리하였으나, 양가 가족분들의 입장을 깊이 고려하고 상호 이해를 구하는 과정이 필요하여 소식을 늦게 전하게 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클라라는 2006년 KBS2 드라마 '투명인간 최장수'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했다. 지난 2019년 재미교포 사업가 사무엘 황과 결혼했으나 6년 만에 파경 소식을 전했다.

이하 클라라 소속사 공식 입장 전문.

클라라 배우의 이혼 관련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클라라가 지난 8월에 협의이혼 절차를 완료했습니다.

오랜 시간 배우자와의 신중한 논의 끝에 이러한 결론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클라라는 "결혼 소식에 축하와 응원을 보내주셨던 많은 분들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하게 생각합니다"라며, 팬 여러분을 비롯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것에 대해 마음 깊이 송구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지난 8월에 협의이혼을 마무리하였으나, 양가 가족분들의 입장을 깊이 고려하고 상호 이해를 구하는 과정이 필요하여 소식을 늦게 전하게 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클라라의 연기자로서의 노력에 변함없는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박로사 기자 teraros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