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공식] 케데헌 '골든' 가수, 유재석·조세호보다…먼저 이은지 만난다

  • 0

가수 이재 / '이은지의 가요광장'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 = 김도형 기자]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K-Pop Demon Hunters)'의 OST '골든(Golden)'을 부른 가수 이재(EJAE)가 한국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유재석보다 먼저 이은지를 만난다.

12일 오후 KBS Cool FM '이은지의 가요광장'(이하 '가요광장') 측은 이재의 출연 소식을 전했다. 오는 13일 출연하며, 녹화가 아닌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오는 15일 기자간담회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첫 활동으로 라디오를 선택한 것이다.

'가요광장' 측은 '물어보고 싶은 질문, 부탁하고 싶은 미션, 제보하고 싶은 목격담' 등 청취자의 적극적인 사연을 요청했다.

'골든' / 유튜브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

한편, 이재는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 출연, 유재석 조세호를 만난다. 녹화 일정은 공개되지 않았다. 방송일 또한 미정이다.

'유퀴즈'에서는 글로벌 신드롬을 일으킨 '케데헌' OST 작업 과정부터 미국 NBC 인기 토크쇼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에서 선보인 '골든' 라이브 무대 후일담,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시절 등 다양한 이야기가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

'케데헌'은 K팝 걸그룹 헌트릭스가 악령을 사냥하는 데몬 헌터스로 활약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넷플릭스 애니메이션이다.

'골든'은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 '핫 100'에서 통산 8주째 1위를 차지하는 등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OST 앨범도 '빌보드 200'에서 통산 두 번째 1위를 차지했다.

김도형 기자 circl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