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멜론(Melon)이 그룹 보이넥스트도어의 컴백에 발맞춰 풍성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인다.
멜론은 20일 오후 6시 보이넥스트도어 미니 5집 ‘디 액션'(The Action) 발매와 함께 ‘멜론 스포트라이트(Melon Spotlight)’를 진행, 멜론 앱 내 다양한 노출 구좌를 통해 독점 콘텐츠와 이벤트를 공개한다. 같은 날 삼성역 코엑스 K-POP LIVE에서는 옥외광고도 송출될 예정이다.
이번 스포트라이트는 보이넥스트도어 컴백 쇼케이스 초대권, 사인 CD & 폴라로이드 세트 증정 이벤트, 뮤직웨이브 실시간 채팅, 영상통화 등을 마련했다.
우선 스포트라이트를 통해 발매 18일 전인 2일 낮 12시부터 사전 이벤트가 진행된다. 보이넥스트도어와 팬맺기를 하고 기대평을 남긴 멜론 구독자 중 10명(1인 1매)을 선정해, 20일 오후 8시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열리는 '보이넥스트도어 다섯 번째 EP '디 액션' 컴백 쇼케이스'(BOYNEXTDOOR 5th EP [The Action] COMEBACK SHOWCASE)에 초대한다.
발매일인 20일에는 멜론 스포트라이트 메인 이벤트와 뮤직웨이브 실시간 채팅이 진행된다. 오후 6시 앨범 발매와 동시에 스포트라이트 페이지가 오픈되며, 사인 CD와 폴라로이드 세트(6명)가 경품으로 마련돼 해당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앨범을 많이 스트리밍하거나 다운로드할수록 당첨 가능성이 높아진다.
이어 오후 7시부터는 아티스트가 직접 참여하는 뮤직웨이브 실시간 채팅이 열려 신보에 대한 이야기를 가장 먼저 나눌 수 있다. 뮤직웨이브 보이넥스트도어 채널에 채팅을 남긴 구독자 중 30명을 선정해 멤버들과의 영상통화 기회도 제공한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