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교원구몬, 비대면 셀프학습 서비스 ‘스마트구몬 마이러닝’ 출시

  • 0

방문·화상 관리 없이 앱으로 학습…즉시 채점·리포트 제공

교원구몬이 1일 셀프학습 서비스 ‘스마트구몬 마이러닝’을 출시했다. /교원그룹

[마이데일리 = 정수미 기자] 교원구몬이 방문·화상 학습관리 없이 합리적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셀프학습 서비스 ‘스마트구몬 마이러닝’을 출시했다.

교원구몬은 “중고생과 성인 등 바쁜 일상 속에서도 자기 계발을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새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스마트구몬 마이러닝은 방문 또는 학습자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앱을 활용해 자기주도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서비스다. 디지털·지류 교재를 통해 문제를 풀어 학습 앱에 제출하면, 즉시 채점 후 학습 리포트를 받아 볼 수 있다. 또 월 1회 유선 학습관리가 포함돼, 학습 진도나 방향에 대해 조언과 독려를 얻을 수 있다.

기존 대면·화상 학습관리 상품보다 저렴하게 책정된 것도 강점이다. 교육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이면서 자기주도학습 습관 형성이 가능해 초등생은 물론, 중고등학생과 직장인들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용 가능한 과목은 △구몬일어 △구몬중국어 △구몬영어 △구몬한자 △구몬과학 △완전국어 △구몬수학 △수학플러스다.

교원구몬 관계자는 “스마트구몬 마이러닝은 개인이 보유한 태블릿 또는 스마트폰으로 학습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며 “데일리 학습 케어 기능과 실시간 오답질문방을 통해 이해가 안되는 부분은 빠르게 해결할 수 있으므로 회원별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지속 가능한 학습 습관 형성에 실질적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수미 기자 sumipotato@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