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문원♥' 신지, 3층 신혼집 입주…"김종민 김치 냉장고, 빽가 스타일러 선물" [마데핫리뷰]

  • 0

신지 유튜브 채널

[마이데일리 = 김지우 기자] 코요태 신지가 예비신랑 문원과 함께할 신혼집을 최초 공개했다.

17일 신지의 유튜브 채널에는 신혼집 소개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신지는 제작진을 맞으며 “사실 집 공개가 처음이라 떨린다. 내 집 공개도 처음이지만 신혼집을 공개하는 거라 너무 떨린다”며 긴장된 모습을 보였다.

신지의 집은 넉넉한 평수의 3층짜리 단독주택이었다. 화장실만 네 개에 달한다는 설명에 제작진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신지 유튜브 채널
신지 유튜브 채널
신지 유튜브 채널
신지 유튜브 채널
신지 유튜브 채널

신지는 가장 먼저 문원의 드레스룸을 소개했다. 신지는 “어쩌다보니 들어와서 오른 쪽이 예비 신랑의 드레스룸이다”라고 설명했다. 또 제작진이 주방에서 김자반을 발견하자 “예비신랑이 좋아한다”며 곳곳에 묻어난 문원의 흔적을 소개했다.

이날 공개된 공간 중 가장 눈길을 끈 것은 집 안에 마련된 노래방이었다. 신지는 “우리집의 히든 공간이다. 사이즈가 좀 있어서 4~5인용 되는 것 같다. 노래방이 생겼으니 노래 영상도 가끔 유튜브에 업로드 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며 웃었다.

3층 다락방은 문원의 요구로 꾸민 컴퓨터실로, 직접 녹음 작업을 할 수 있는 장비와 PC방 같은 분위기의 공간이 눈길을 끌었다. 안방 역시 깔끔하게 정리된 가방 수납장과 숲 뷰가 인상적이었다.

신지는 “종민 오빠가 김치 냉장고를 선물해줬고 빽가가 스타일러를 해줬다”고 전하며 멤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내비쳤다.

한편, 신지는 내년 상반기 7살 연하 가수 문원과 결혼을 앞두고 있다.

김지우 기자 zw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