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포토] 키움 '홈에서 기분좋은 승리 하이파이브'

  • 0

[마이데일리 = 유진형 기자] 1일 오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신한 SOL뱅크 KBO 리그' 롯데 자이언츠와 키움 히어로즈의 경기.

키움이 2-0으로 승리한 뒤 기뻐하고 있다.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