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

여기어때, TOPS 펜션 최대 5만원 할인…우수 소상공인도 여행객도 ‘윈윈’

  • 0

/여기어때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우수소상공인이 운영하는 펜션을 지원한다.

여기어때는 중소벤처기업부, 한국중소벤처유통기업원과 함께 우수 소상공인 육성사업(TOPS)에 참여해 전국 주요 펜션을 대상으로 최대 5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TOPS 프로젝트에서 숙박 부문을 맡아 전국 30개 우수 펜션을 선정하고 마케팅과 예약을 지원한다. 가평, 강릉, 경주, 여수 등 인기 관광지에 위치한 프라이빗 펜션, 풀빌라 등 다양한 숙소 30곳을 엄선했다.

TOPS 펜션 예약 시 여기어때의 최대 15% 국내 숙소 할인 쿠폰에 더해 최대 5만원의 특별 쿠폰이 추가 적용된다. 결제 수단별 추가 할인과 렌터카 예약 시 최대 3만5000원 쿠폰팩도 함께 제공한다.

여기어때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강희경 여기어때 제휴마케팅전략팀장은 “고객 피드백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외부 심사위원이 공정하게 평가해 대상 숙소를 선정했다”며 “고품질 숙소를 합리적인 가격에 소개해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