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소식
정준원, 성시경 유튜브에서 술먹방?
정준원-성시경 만남에 '후끈'
[마이데일리 = 문지현 기자] 배우 정준원이 가수 성시경과 함께 사진을 찍었다.
정준원은 9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 속 정준원은 성시경의 무릎에 앉아 해맑은 미소를 보내고 있다. 성시경 또한 상황이 재미있는 듯 활짝 웃어 보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정준원의 다리를 잡지도 못하고 어찌할지 몰라하는 성시경의 손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유튜브 나오나요?", "성시경과 술 먹방 했나요?", "정준원 술 잘 마실 듯", "두 사람 아빠와 아들 같다", "뭔가 행복해 보여", "느좋 커플이네", "어디서 뭘 한 걸까", "의외 조합이다", "대세와 대세의 만남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정준원은 지난달 종영한 tvN 토일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서 종로 율제병원 산부인과의 레디전트 4년 차 구도원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극에서 고윤정과 러브라인을 그리며 츤데레로 챙겨주는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의 도파민을 자극시켰다.
최근 정준원은 데뷔 후 첫 팬미팅 공연을 전석 매진시키며 많은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오는 7월 13일 서울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 소극장에서 총 2회차로 열리는 정준원의 단독 팬미팅 '2025 정준원 팬미팅'은 1차 티켓 오픈에 이어 추가로 진행된 2차까지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한편 정준원의 팬미팅은 '오늘부터 1일'이라는 의미를 담은 'THE ONE DAY'를 개최할 예정이며 팬들과 뜻깊은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다양한 모습을 공개할 것이다. '2025 정준원 팬미팅'은 오는 7월 13일 일요일 오후 2시, 오후 6시에 진행되며 팬미팅 관련 자세한 공지 사항은 에일리언컴퍼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지현 기자 fullprid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